뉴스

미디어

HJC, MOTOGP의 POL ESPARGARO 와 계약


NOV 09, 22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모터사이클 헬멧 제조사 HJC(에이치제이씨)가 새로운 레이싱 후원 소식을 발표했다. “MotoGP 렙솔 혼다” (MotoGP Repsol Honda)팀의 새로운 선수 “폴 에스파가로” (Pol Espargaro)가 2021년부터 2년간 HJC(에이치제이씨) 헬멧을 착용하게 되었다.


15세에 최연소 그랑프리 포인트를 획득하였으며 그 기록을 아직도 유지하고 있는 2013 Moto2 월드 챔피언 폴 선수는 2020년까지 “레드불 KTM 팩토리 레이싱팀” (Red Bull KTM Factory Racing)에서 활동하였고, 2021년부터 MotoGP 렙솔 혼다팀에 합류하게 되었다. 올 해 29살인 스페인 출신의 폴 선수는 2020 시즌에는 MotoGP 종합 5위를 차지했다.


 최근 MotoGP.com에 실린 기사에 따르면 폴 선수는 지금까지 해 왔던 것처럼 2021년에도 강력한 라이더가 될 것이라 강조하며, “폴 선수의 공격적이고 진보된 라이딩 스타일과 혼다 RC213V 머신의 조화가 기대된다. 폴 선수가 2021년에 우승할 수 있을지는 아직 아무도 모르지만, 매우 유력하다고 생각된다.”고 언급했다.

폴 선수는 “모터사이클 헬멧 산업의 글로벌 리더인 HJC와 계약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루키 라이더들의 축제인 “레드불 MotoGP 루키스컵” (Red Bull MotoGP Rookies Cup)부터 최상위 클래스인 MotoGP 선수 지원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HJC의 레이싱에 대한 헌신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2021년에 착용하게 될 레이싱 헬멧의 품질, 혁신적인 기술력에 반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HJC와 오랜 시간 성공적인 협력 관계를 가져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다가오는 새로운 시즌에 폴 에스파가로 선수의 혼다 RC213V, 그리고 HJC(에이치제이씨)의 새로운 레이싱 헬멧인 RPHA 1과 함께 할 성공적인 행보를 기대해본다. 

다른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