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디어

HJC, 모터크로스, 슈퍼크로스 강자 PRMX RACING 팀 2022년부터 후원


NOV 21, 22

HJC는 2022 Monster Energy AMA Supercross 경기에 출전하는 PRMX Racing 팀과 공식 헬멧 스폰서십을 체결하였습니다.


2010년 프로 프라이빗 팀으로 결성된 이후 PRMX Racing은 슈퍼크로스 리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팀으로 올해 12번째 시즌을 맞이하였습니다. 2017 250SX 웨스트 챔피언이었던 저스틴 힐 (Justin Hill) 선수가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HJC i50 헬멧을 착용하고 2022년 450SX 챔피언십 타이틀에 도전 할 저스틴 힐 선수는, 저스틴 로드벨(Justin Rodbell), 브랜돈 레이(Brandon Ray), 헌터 세일즈(Hunter Sayles), 쥴리엔 베넥(Julien Benek) 및 데빈 시몬슨(Devin Simonson) 등 여러 베테랑 및 신인 250SX 선수들이 있는 PRMX Racing팀에 합류 할 예정입니다.


“2022년부터 HJC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팀 오너 쥴리엔 페리에(Julien Perrier)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HJC는 50년간 라이딩 보호장비를 제조해 왔고, PRMX 선수가 트랙에 나설 때마다 최고의 헬멧을 쓰고 있다는 사실이 팀에 자신감을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슈퍼크로스는 위험한 스포츠이며 훈련과 경기 모든 영역에서 사고는 불가피합니다. 저희 선수들은 이미 i50 헬멧이 사고 시 머리를 안전하게 보호 해주는 것을 경험하였습니다. HJC와 함께하는 2022 시즌을 기대하며, 이 관계를 앞으로도 잘 이어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2022 Monster Energy AMA Supercross 경기는 이번 주말에도 (2022/1/15)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의 RingCentral Coliseum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PRMX Racing팀은 2022 Lucas Oil AMA Pro Motocross Championship과 2022 Canadian Triple Crown 경기에도 출전할 예정이므로 올 여름까지 다양한 경기에서 뛰는 모습을 지켜 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