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디어

HJC, 스마트 디바이스 서브브랜드 “SMART HJC” 출시



DEC 17, 20

 HJCHelmets가 자사 헬멧을 위한 스마트 디바이스 서브 브랜드인 “SMART HJC”를 런칭했다.


“BETTER THAN NOW”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어제보다 나은 오늘과 새로운 세계를 맞이하여 라이더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SMART HJC의 라인업은 블루투스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인 20B와 10B, 헬멧 장착형 카메라인 10A로 구성된다.


20B는 한국의 블루투스 디바이스 제조사인 SENA와 공동 개발한 모델이다.



SENA의20S 모델을 기반으로 하여 전화통화, 음악감상,네비게이션 안내는 물론 8자간 1.6km 인터컴 기능까지지 원한다. 컨트롤 유닛의 작은 크기와 공기역학적 제품 설계로 디자인과 에어로 성능까지 갖췄다.배터리 유닛은 헬멧 후면 하단부에 위치한다.

10B는 기본적인 블루투스 기능을 갖춘 모델이며 SENA의 SMH5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전화통화, 음악감상, 네비게이션 안내를 지원한다. 인터컴은 1:1 연결로 400m까지 가능하다. 컨트롤 유닛의 크기가 매우 작은 편이며 두께도 얇아 주행에 대한 방해 요소를 최대한 줄였다. 배터리 유닛은 헬멧 후면 하단부에 위치한다.

10A는 HJC 헬멧을 위한 장착형 카메라 기기이다.


최대한 방해 요소를 피하고 편안한 주행과 녹화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한 개의 버튼 작동만으로도 전원 ON&OFF, 녹화,사진 촬영 등 모든 기능을 작동할수 있다. 야간 시인성 확보를 위한 LED 또한 내장되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설정 할 수있으며 SNS 라이브 기능도 포함된다.

해상도는 2.5k 30fps를 지원하며 화각은 148도 수준이다. 라이더의 환경에 맞게 렌즈 틸팅은 20도 상하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영상 떨림 보정기능이 탑재되어 라이딩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영상 품질을 보여준다.함된다.

다른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