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디어

HJC, 영국출신 MOTO2 라이더 SAM LOWES 계약 체결


JAN 20, 22

HJC는 MotoGP에서 활약한 칼 크러치로우(Cal Crutchlow) 선수의 은퇴 이후, 영국 출신의 샘 로우즈(Sam Lowes) 선수와 계약하며 영국 라이더의 명맥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Moto2의 베테랑인 샘 로우즈 선수는 지금까지 9번의 승리, 23번의 포디움과 17번의 폴 포지션을 획득하였으며, FIM 규격 승인을 받은 HJC의 새로운 프리미엄 레이싱 헬멧 RPHA 1을 착용하고 2022년 Moto2 World Championship 경기에서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ELF Marc VDS Racing Team과 작년 18번의 경기 중 6회의 폴 포지션을 획득하며 자신을 증명한 샘 로우즈 선수는 2022년의 유력한 챔피언 후보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샘 로우즈 선수는 지난 시즌 3번의 우승과 5번의 포디움을 차지하며 종합 4위에 올랐으며, Moto2 종합 우승을 위해 다시 한 번 도전하고 있습니다.


샘 로우즈 선수는 “2022년 시즌에 HJC 헬멧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HJC는 최고 수준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월드 챔피언십의 최고 수준의 라이더들과 오랫동안 함께 해 오고 있습니다. HJC 제품을 빨리 사용해 보고 싶고, 특히 HJC의 새로운 레이싱 헬멧인 RPHA 1을 착용하고 빨리 경기에 나가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시즌이 매우 기대되고 자신 있으며, 지난 두 시즌 동안 더 나아지기를 기대하며 챔피언십 획득을 목표로 모든 레이스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샘 로우즈 선수의 2022년 RPHA 1 테스트 헬멧과 시즌 헬멧은 그의 모국인 영국 깃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 구성을 포함하여 새롭게 디자인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샘 로우즈 선수의 헬멧에서는 그의 넘버인 22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각 그래픽은 MotoGP 스타팅 그리드에서 곧 만나실 수 있습니다.


샘 로우즈 선수가 HJC와 함께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다른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