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디어

HJC RPHA 11 SUPERMAN 헬멧 출시


OCT 18, 20

총알보다 빠르고, 기관차보다 강력하한 논쟁의 여지없이 가장 인정받는 DC 슈퍼 히어로: HJC의 RPHA 11 슈퍼맨 헬멧이 마침내 이 브랜드의 네 번째 DC 라이선스 그래픽이 시장에 출시될 준비를 하고 있다.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창의적이고 독특한 그래픽이 담긴 헬멧인 슈퍼맨은 그의 파란색 유니폼에서부터 그의 가슴 위에 있는 상징적인 ‘S’에 이르기까지 HJC의 디자인으로 구현되었다.


불운한 행성 크립톤의 유일한 생존자로서, 그리고 외계인 출신에 의해 그에게 부여된 수많은 능력과 슈퍼 파워를 지닌 슈퍼맨은 지난 80년을 전세계 만화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이제 그는 HJC 헬멧의 독특한 라이센스 그래픽 라인의 일부로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슈퍼맨 그래픽은 레이싱 트랙용으로 설계된 HJC의 프리미엄 통합 매트릭스(P.I.M. Plus) 쉘 구조로 제작된 공기역학적 쉘 구조로 레이싱 트랙을 위해 설계된 RPHA 11 에 적용, 충격에 강한 성능을 제공하며, 보다 편안하고 가벼운 헬멧을 사용할 수 있다.


슈퍼맨이 2020년 여름 전 세계의 거리와 경주 트랙에서 활동할 준비를 하고, 다가오는 MotoGP와 MotoAmerica 라운드 동안 트랙에서 선보일 강철의 사나이를 주시할 준비를 하라.

다른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