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디어

HJC, RPHA 11 마일스 모랄레스(Miles Morales) 출시


MAY 18, 23

HJC의 대표 레이싱 프리미엄 스포츠 헬멧인 RPHA 11, 마일스 모랄레스 그래픽이 출시 되었습니다.

RPHA 11 마일스 모랄레스 그래픽은 오리지널 스파이더맨의 죽음에 이어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 마일스 모랄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올해 영화 개봉과 맞물려 HJC 헬멧의 마블 히어로 라인업을 더 탄탄하게 해줄 것입니다.


RPHA 11 마일스 모랄레스 그래픽은 세련된 세미 플랫 블랙 베이스 위에 눈에 띄는 빨간색 거미줄이 특징입니다.

심플하지만 시선을 사로잡는 이 디자인은 도로 위 어디에서든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선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입니다.


RPHA 11은 레이싱 헬멧을 기반으로 제작된 HJC의 프리미엄 스포츠 헬멧으로 공기 역학적 쉘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최적의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뛰어난 강도와 내충격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통함 매트릭스 (PIM+)쉘 구성으로 강력한 충격 방지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유리 하이브리드 (파이버글라스) 패브릭을 포함한 보강재를 사용하여 편안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 긁힘 방지 바이저로 선명한 시야와 안정성 또한 보장합니다.


HJC RPHA 11 마일스 모랄레스는 전국의 HJC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가격은 699,000원 입니다.


- 구매일로부터 최대 5년 제품 보증

- 다크 스모크 쉴드 및 핀락렌즈 포함

- KC 안전인증 규격 통과

다른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