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디어

HJC, 라이더를 위한 브랜드 이모티콘 ‘알파티콘’ 출시


JAN 04, 21

2021년 올해를 기준으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모터사이클 헬멧 제조사 HJC(에이치제이씨)가 대한민국 라이더들을 위한 브랜드 이모티콘 ‘알파티콘’을 출시한다.


이모티콘 명칭이 ‘알파티콘’인 것처럼, 모두 RPHA 시리즈 헬멧을 착용한 캐릭터로만 제작되었다. 라이더들에게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으면서도 일상적인 대화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감정표현을 포함하였으며, 깜찍하면서도 디테일한 RPHA 시리즈의 캐릭터를 볼 수 있다.


이모티콘 제작에는 모터사이클 일러스트레이터인 ‘스케치주니’ 작가와 HJC(에이치제이씨)가 협업하였으며, HJC(에이치제이씨) 마케팅 담당자는 “1971년부터 모터사이클 헬멧만을 위한 브랜드로서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제작했습니다. 대한민국 라이더분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응원함과 동시에 HJC(에이치제이씨)의 깜찍하고 발랄한 ‘알파티콘’과 함께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도움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을 전했다.


HJC(에이치제이씨)의 ‘알파티콘’은 2021년 1월 4일 (월) 오후2시부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약 2만개 한정으로 조기 소진이 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HJC(에이치제이씨) 코리아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