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디어

HJC x KASINA 콜라보 헬멧 V60 KASINA 출시 및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MAR 30, 23

글로벌 넘버원 헬멧 브랜드 HJC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샵 카시나(KASINA)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V60 KASINA 헬멧을 출시합니다.


V60는 HJC의 풀페이스 헬멧인 FG-01을 복각하여 재 출시한 뜻 깊은 모델로, 경량 섬유 유리 쉘, 대형 내부 IS-10 선바이저, 내장 스피커 포켓, 탈부착 및 세탁이 가능한 인테리어, 추가 안전을 위한 Emergency 탭 패드 등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기능으로 재 탄생한 빈티지 헬멧입니다.


V60 KASINA 헬멧은 라이더들의 안전한 라이딩과 무사 복귀(SAFE-RETURN)를 컨셉으로 하였으며, 안전 TEST용 ‘더미’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V60 KASINA 헬멧은 4월 1일부터 카시나 전 매장에서, 4월 8일부터 일부 HJC 헬멧 판매처에서 판매되며 금액은 379,000원 입니다. 또한, HJC x KASINA 콜라보 헬멧 런칭 기념으로 4월 1일 카시나 한남, 4월 8일 카시나 부산에서 스탬프 투어,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HJC 관계자는 “모든 라이더들의 안전한 무사복귀(SAFE-RETURN)를 기원하며 이 콜라보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안전한 헬멧을 제작하기 위한 HJC의 열정과 카시나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만나 바이크 라이더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www.hjchelmets.com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른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