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안내
HJC는 다음의 절차에 따른 전형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STEP 01
서류전형
지원자가 지원한 희망직무와 희망근무지를 고려하여, 지원자가 보유한 기본 역량을 검토 (학점, 어학능력, 자격증 등)
・ 기본 입력 사항이 충실하게 작성되었는지 확인
・ 자기소개서를 성의있게 작성하였는지 심사
・ 모집 부문별 자격 요건에 부합하는지 여부 심사
・ 채용 계획 인원을 감안하여 면접 대상자를 선정
STEP 02
1차 면접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직무수행을 위한 기본 지식과 역량 직무별 적성 등을 확인 (직무/전공지식, 일반상식, 외국어능력, Global Management)
・ 기본 실무 능력, 전문지식과 업무수행능력을 중점적으로 평가
・ 직무적성과 조직 적응력을 평가
STEP 03
2차 면접
지원자들의 기본 자질, 교양, 가치관 및 인성 / 품성 등의 평가
・ 온라인 지원서를 바탕으로 인성/자질/능력을 종합 평가
・ 채용 계획 인원을 감안하여 최종 합격자를 선정
STEP 04
최종합격
HJC HELMETS 의 가족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