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HJC의 연구 개발 센터는 안전, 편안함 및 기술발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홍진HJC는 1971년 창업 이래 국내시장 석권은 물론 1986년 “HJC”라는 자체브랜드로 미국시장에 진출하여 1992년 북미시장에서 일본을 제치고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아울러 2001년 유럽시장에도 본격 진출하여 그 해에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고, 현재까지 세계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홍진HJC는 기술력과 품질에서 최고의 제품공급을 위해 매출액대비 10% 이상의 R&D 투자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성과로 2010년 출시한 RPHA Series가 세계 Premium 헬멧시장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음으로서, 세계 Premium 헬멧 시장에 성공적인 안착을 통해 계속적인 세계시장 점유율 1위는 물론,글로벌 명품 헬멧시장도 선도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계속적인 성장을 할 것입니다.

HISTORY

1971년부터 HJC 홍진크라운은 오토바이 헬멧 개발에 전념해 왔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전문 제조 경험, 혁신적인 아이디어, 합리적인 가격의 결합은 HJC가 전 세계 시장에서 성공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HJC 홍진크라운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함께 실생활에 가장 적합한 헬멧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HJC는 공기역학, 환기, 소음 등을 시험하기 위해 자체적인 풍동 실험실을 갖춘 극소수의 헬멧 회사 중 하나입니다. 또한, HJC는 한국과 베트남에서 생산 기지를 갖추고 있으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급, 중급, 보급형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HJC 서울 HQ

HJC 용인 공장

HJC AMERICA

HJC EUROPE

HJC 베트남 공장

RACING

2016년 HJC는 모토GP 경주대회 타이틀 스폰서를 맡은 최초의 헬멧 회사입니다.
HJC는 주최자인 Dorna와 함께, 2016년 체크 그랑프리, 2017-2018년 프랑스 그랑프리, 2019년 독일 그랑프리를 후원하였으며. 2021년에도 독일 그랑프리를 후원함과 함께 최고 수준의 오토바이 레이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HJC의 프로 선수 명단에는 모토GP 라이더인 Cal Crutchlow, Brad Binder와 함께 모토2와 모토3 레이서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HJC는 모토아메리카 슈퍼바이크 라이더 Toni Elias, 월드 슈퍼바이크 라이더 Garrett Gerloff를 후원하는 등 수 많은 프로 레이싱의 후원자이기도 합니다. 또한, HJC는 FMX 라이더와 새로운 HJC i50 오프로드 헬멧을 착용하는 X-Games 골드 메달리스트 Nate Adams를 오랜 기간 후원해오고 있습니다.

HELMETS

HJC는 2012년 가을 초경량 쉘을 위한 프리미엄 통합 매트릭스 플러스(PIM+) 구조와 우수한 공기역학 및 최적의 핏팅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미엄 헬멧 RPHA의 도입으로 그 범위를 넓혔습니다. 이 모델은 첨단 공기 순환 시스템 및 독특한 복합 쉘 디자인과 같은 HJC의 기술 능력과 혁신을 담아냈습니다. RPHA 11은 기존의 경쟁자들이 할 수 없었던 고급 헬멧의 품질과 특징을 일반 소비자가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에 제공합니다. RPHA 11 헬멧은 사용자의 편안함을 위해 매우 가벼운 무게를 제공하며 이는 시장 내에서 가장 우수함을 자랑합니다.

HJC는 RPHA 11 이외에도 RPHA 70와 RPHA 90을 출시하였습니다. RPHA 70 및 RPHA 90 쉘은 모두 PIM+ 복합체로 구성돼 탁월한 충격 흡수력을 유지하면서 중량을 줄였습니다. RPHA 70는 직립 주행용으로 설계된 공기역학 및 조절식 환기 기능을 갖춘 스포츠 투어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RPHA 90은 투어를 위해 설계된 모듈식 헬멧으로 승차자의 편의성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RPHA 90은 평균적으로 부피가 크고 무거운 모듈식 헬멧에 대한 해결책이며, 이는 장거리 여행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HJC는 또한 공식 라이선스 마블, 스타워즈, DC 및 기타 유수의 브랜드와 스페셜 그래픽 헬멧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 첫 번째 마블 그래픽 라인이 출시되었으며, 2018년 HJC는 DC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새로운 만화 캐릭터와 함께 허가받은 그래픽 라인업을 확장하고 2019년과 2020년에는 더욱 흥미진진한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HJC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산업에서 혁신적인 기능을 선도하기 위해 헬멧에 기술을 접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위에서 언급한 헬멧 모델이 추가되면서 HJC는 계속해서 전 세계 오토바이 운전자들에게 품질과 편안함, 스타일리쉬하고 저렴한 헬멧을 제공하는 소비자 친화적 브랜드로 거듭나겠습니다.